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상식

손흥민 슈퍼콘 막춤 해외 반응도 Up

by 만물라디오 2019. 4. 18.

목차

    여러분 손흥민의 슈퍼콘 막춤 퍼레이드를 아시나요? 아니 그전에 어제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를 보셨습니까? 보신 분이 있다면, 생방송으로 시청하신 여러분이 위너입니다.

     

    저도 경기를 봤는데, 손흥민 선수가 10분도 채 되지 않아 두 골을 기록하면서 쾌조의 출발을 보였고, 골도 굉장히 많이 터지고, 극장골도 터질 뻔 하다가 VAR로 골이 취소되는 등 역대급 박빙 경기를 보였습니다.

     

    원정 다득점 원칙에 따라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해 아약스와 격돌하게되고, 손흥민의 주가는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습니다.

     

    손흥민 슈퍼콘

    <출처 : 손흥민 슈퍼콘 CF 캡쳐>

     

    손흥민 경기를 인터넷 생방송으로 보다보면, 하프타임과 같은 시간에 광고를 어쩔 수 없이 시청하게 되죠. 이럴 때 바로 손흥민 슈퍼콘 광고가 등장해 막춤으로, 심심한 하프타임을 달래줍니다.

     

    바로 빙그레의 아이스크림콘 슈퍼콘 광고인데, 이 광고에서 손흥민은 막춤을 추는데, 이러한 슈퍼손의 막춤에 대해 해외 반응도 뜨겁다고 합니다.

     

    슈퍼콘

    <출처 : 손흥민 슈퍼콘 CF 캡쳐>

     

    빙그레가 마케팅은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이 광고 말고도 2019 TS샴푸 광고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슈퍼콘 아이스크림 광고가 더 마음에 드네요.

     

    손흥민의 막춤이라고 하지만 나름 귀여운 몸동작과 마지막에는 스웩 넘치는 인싸춤으로 인해 보는 내내 재밌게 볼 수 있는 광고인 것 같습니다.

     

    또한 중독성있는 후크송으로 해외 사람들도 슈퍼콘 노래를 따라할 정도로 인싸곡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어느 한 현지 팬은 "이 노래를 왜 앨범으로 내지 않는거야?"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니 말이죠.

     

     

    못 보신 분들은 빙그레 광고영상을 첨부하니 슈퍼손 손흥민 막춤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빙그레 슈퍼콘은 손흥민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고 합니다.

     

    전주 대비 주문량이 25% 증가하고, 앞으로 아이스크림을 찾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며,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한 손흥민 효과로 인해 앞으로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슈퍼손

    <출처 : 손흥민 슈퍼콘 CF 캡쳐>

     

    영국 일간지 더선은 "손흥민이 그의 빠른 발을 필드 위에서 뿐만 아니라 기괴한 광고에서도 과시했다. 재미있는 영상은 온라인 스퍼스 팬드을 폭풍에 휘말리게했다"고 팬들의 반응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오죽하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인기 많은 광고라고 할 정도니까요, 전에 포스팅에서 손흥민을 핵인싸라고 표현했는데,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손흥민 막춤

    <출처 : 손흥민 슈퍼콘 CF 캡쳐>

     

    해외 사이트에서는 "손흥민의 광고를 무한 반복 재생중", "손흥민이 이런 댄싱 스킬과 미소를 보여주면서 아이스크림을 판다는데 어떻게 '노'라고 말할 수 있겠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 피셜에 의하면, 팀 동료 선수들도 슈퍼콘 광고를 보면서 너무나도 재미있어하고, 장난으로 춤을 보여달라고 할 정도로 해외 현지반응 인기도 크다고 하네요.

     

    손흥민의 막춤이 담긴 슈퍼콘 광고, 앞으로 더 흥했으면 합니다. 저도 슈퍼콘 사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우리흥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