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상식

다이소 커플젠가(블록쌓기) 대화 없는 커플을 위한 게임

by 만물라디오 2019. 3. 25.

목차

    이번 시간에는 다이소 커플젠가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리뷰를 위해 개인적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대화가 없는 커플이 여행가서 할만한 게임으로 다이소 커플젠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젠가는 보드게임 세대에 익숙한 게임인데, 예전에는 비싼 가격대 때문에 보드게임방에서 주로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이었죠.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놀거리가 많아지면서 보드게임은 점차 줄어들었고, 지금은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젠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비싼 젠가도 존재하긴합니다. 하지만 다이소 커플젠가는 단 돈 2,000원에 시중 다이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배송비도 들지 않고 좋죠.

    다이소 커플젠가

    젠가 가격

    다이소에서 2,000원을 주고 구매한 커플 블록쌓기입니다. 나무블록 48개가 들어있고, 나무 블록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커플젠가 사용법

     

    다이소 커플젠가 외부에 이렇게 사용시 주의 사항도 나와있구요, 참고로 19세 미만은 사용 금지이니, 다이소에서 구매할 때도 신분증을 요구합니다.

     

    다이소 커플젠가 가격

     

    소비자가격은 2,000원이고, MADE IN CHINA 입니다.

     

    다이소 커플젠가 구성품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지령 스티커와 함께 나무블록 48개가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커플젠가 스티커

    다이소 커플젠가 스티커2

     

    지령 스티커는 '나랑 가고 싶은 여행지',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 '내 이름으로 삼행시' 등 진실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는 물론, '손만 잡고 잘 수 있어?' 등의 19금 멘트도 나오기 때문에, 썸의 단계보다는 개인적으로 대화가 필요한 커플에게 여행시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사실, 연애를 오래하다보면 서로 대화가 줄어들고, 특히나 서로에게 감정을 잘 숨기는 커플들은 나중에 관계가 틀어질 수 있는데, 여행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아주 적당할 것 같습니다.

     

    이를테면, '나에게 서운했던 점 있어?'라는 질문이나 '살면서 가장 슬펐던 일', '싸울 때 들었던 기분 나빴던(서운했던)말 있어?' 등의 질문은 자연스럽게 게임을 통해 진실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커플 뿐 아니라 친구 사이의 우정 여행에서도 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나무토막 작업

     

    자, 이제 스티커를 나무토막에 붙이는 작업을 해야겠죠. 대충 한 5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스티커 지령

     

    스티커는 52개이고, 나무토막은 48개이기 때문에 질문 4개가 남습니다. 조금 수위가 높다 싶은 것은 붙이지 않는 것도 방법이구요.

     

    학생들이 가지고 놀 때는 스티커를 처음부터 붙이지 않고, 나무 토막만으로 가족들기리 젠가를 즐겨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젠가 쌓기

     

    이렇게, 다 붙인 후에는 긴장감을 위해 스티커가 붙은 면이 아래쪽을 향하도록 젠가를 3개씩 쌓아 올려주세요.

     

    커플젠가

     

    완성된 다이소 커플젠가 모습입니다.

     

    다이소 블록쌓기

     

    자, 가장 중앙에 있는 젠가를 하나 뽑아볼까요? 참, 젠가 게임 방법은 아시죠? 이렇게 쌓아 올린 젠가에서 가장 윗 칸을 제외하고 나무 토막을 하나씩 꺼내면서, 스티커에 붙은 지령을 수행하고, 지령을 하지 못한다면 술 한잔 하는 벌칙 내지는 딱밤맞기 정도도 괜찮을 것 같네요.

     

    스티커를 붙이지 않고, 가족끼리 젠가를 즐긴다면, 지령 없이 젠가를 무너트리는 사람이 패배하는 식으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첫사랑

    처음 뽑은 젠가의 지령은 '첫사랑 이야기해줘' 입니다...

     

    내 첫사랑 잘 사니...?

     

    다행히 포스팅을 하기 위해 혼자 젠가를 쌓았기 때문에 아련한 첫사랑만 허공에 띄워 봅니다.

     

    젠가 꿀팁

    마지막, 다이소 커플젠가를 마치고 나서, 정리 꿀팁입니다. 젠가를 모두 쌓은 후, 위에서부터 젠가를 덮어 정리하면, 보다 쉽게 젠가 게임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술자리 게임으로도 적당하고(다소 수위가 쎈 지령도 있습니다), 스티커를 붙이지 않는다면 가족끼리 젠가를 즐기기에 2000원이라는 가격은 너무나도 착한 것 같습니다.